리프팅 클리닉 리프팅 클리닉

리프팅 클리닉

젊음을 유지하는 노하우
20대 리프팅 클리닉 20대 리프팅 클리닉
나이, 처진 부위, 주름 정도에 따라 알맞은 리프팅이 가능합니다.
시술이나 수술을 통해 노화 복원 과정을 거친 후에는 이를 유지할 수 있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리프팅 필요성 리프팅 필요성
화장품, 홈케어를 통해 피부 탄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리프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피부 탄력을 좌우하는 콜라겐이 감소하는 시기 콜라겐과 함께 엘라스틴이 감소하면서 근육이 처지기 시작 에스트로겐이 감소하여 잠재해 있던 노화가 가속화 되는 시기 피부의 재생력이 감퇴해 진피 조직과 피지선의 기능이 약해지면서 탄력이 줄어듦 진피층과 피하지방층이 얇고 건조해진 피부에 두꺼운 주름이 자리잡는 시기
처짐의원인 처짐의원인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탄력을 잃는데 이것을 처짐이라고 합니다. 처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탄력을 퇴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유형별 처진 원인과 부위를 파악 유형별 처진 원인과 부위를 파악
피부의 처짐 지방의 처짐 부종에 의한 처짐 눈가의 주름, 잔주름 등 팔자주름, 마리오네트 라인, 얼굴라인의 처짐 등 필요없는 수분이 쌓여 생김
타이트닝? 리프팅? 타이트닝? 리프팅?
나이와 피부타입, 지방량 등에 따라 나에게 필요한 리프팅솔루션이 타이트닝인지 리프팅인지 결정해야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있습니다.
단계별 리프팅 프로그램 단계별 리프팅 프로그램
연령, 처짐정도, 개선을 원하는 부위 등에 따라 리프팅 종류가 나누어져 있어 나에게 딱 맞는 리프팅 시술이 가능합니다.
슈링크 슈링크

슈링크

볼록렌즈로 햇빛을 모아 불을 피우는 원리로 피부 속 일정 깊이에 열응고점을 만들어 콜라겐섬유가 재생되면서 리프팅 효과를 얻는 원리입니다.
튠페이스 튠페이스

튠페이스

우리 몸의 7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수분을 40.68MHz 고주파를 이용하여 물분자를 회전시킵니다. 이 때 회전되는 물분자가 피부 내 조직들을 마찰시켜 열이 발생하면 손상된 콜라겐이 재생되고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시켜 리프팅이 됩니다.
민트실 리프팅 민트실 리프팅

민트실 리프팅

가시돌기실이 360도 회전식으로 제작되어 모든 방향에서 고정이 가능하여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0브이 리프팅 20브이 리프팅

20브이 리프팅

구레나룻라인을 따라 절개한 후 실을 이용한 리프팅과 동시에 눈꼬리 옆 리프팅을 함께 진행하며 근막에 고정하여 지속력을 높인 리프팅입니다. 시술의 장점과 수술의 장점을 동시에! 노화가 시작되어 눈 주변이 처져 실리프팅만으로 개선이 어려고 실리프팅의 유지기간이 짧아진 경우 적합한 수술로 빠른 회복 + 높은 효과 + 긴 유지기간으로 리프팅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30브이 리프팅 30브이 리프팅

30브이 리프팅

피부 처짐을 유발하는 근막(SMAS)층과 피부를 함께 당겨올려주고 실을 삽입하여 근막 기둥을 형성한 후 늘어진 피부는 잘라내어 줍니다. 귀 앞 헤어라인부터 구렛나루를 따라 최소절개 진행 피부와 근막(SMAS)층을 세밀하고 안전하게 박리 의료용 실을 삽입 & 근막 리프팅 후 측두부에 단단하게 고정
풀페이스 브이 리프팅 풀페이스 브이 리프팅

풀페이스 브이 리프팅

처짐에 의해 얼굴, 목 등에 생기는 주름 전체를 개선해주는 수술로 피부 속 근막(SMAS)층, 지방층, 피부까지 함께 개선시켜 오래 지속되는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개선부위 이중턱, 늘어진 턱선, 처진 볼살, 팔자주름, 마리오네트 주름 필요한 사람 - 피부가 처지면서 목과 얼굴의 경계가 불분명한 경우
- 기존 실리프팅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 양악, 윤곽주숫 루 처짐이 발생한 경우
- 자신의 나이보다 더 어려보이고 싶은 경우
- 얼굴 전반적인 처짐과 주름이 걱정되는 경우
피부 표면만 당기게 되면 얼굴의 표정 근육과 피부 사이의 연결이 손상되어 부자연스럽거나 어색한 얼굴이 되기가 쉬우며 효과도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그런 이유로 피부층, 지방층, 스마스층까지 함께 당겨주어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리프팅 수술이 필요합니다.
포시즌성형외과 포시즌성형외과

카톡상담

포시즌 온라인상담

포시즌 블로그

포시즌 톡톡상담